자주하는 질문

[주문결제] 간편결제 중 ‘결제 실패’ 메시지가 뜹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관리자, 2025/09/15, HIT : 8, 추천 : 0

결제사 서버 문제, 계좌 잔액 부족, 카드사 승인이 지연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 잠시 후 재시도하거나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.


추천 글쓰기 글목록
[주문결제] 계좌이체(무통장입금) 시 입금 확인에는 얼마나 걸리나요?... 관리자
법인카드 이용 시 신용카드 사용과 다른 점이 있나요? 법인카드 이용 시 신용카드 사용과 다른 점이 있나요?... 관리자

상호명 (주)스타트컴퍼니 대표 김진섭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서신석 사업자등록번호 429-87-02044 사업자 정보 확인
통신판매신고 제2025-서울영등포-0673호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-24, 10층 6호 (가양동, 한화비즈메트로2차)
이메일 help@coodok.com
고객센터 TEL 02-3775-3107 (평일 09:30 ~ 17:30, 점심시간 12:00 ~ 13:00) 챗봇상담 : 24시간

Copyright©2018 by COODOK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02-3775-3107

E-mail : help@coodok.com

운영시간 오전 09:30 ~ 오후 17:30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13:00
챗봇상담 : 24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