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[배송] 배송이 지연되더라도 보상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가 있나요?

관리자, 2025/09/04, HIT : 7, 추천 : 0

보상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


천재 지변 : 폭설, 폭우, 태풍, 지진 등의 원인으로 배송이 지연된 경우



구매자 사유 : 통화 불가능, 고객 부재, 주소지 입력 오류 및 변경, 수취 거부 등



배달 전 취소 : 스타배송 주문 시 안내된 배송일 이전에 구매자가 주문을 취소한 경우



택배가 아닌 다른 방법 (방문수령 / 직접 전달 / ) 을 선택하고 주문한 경우



지정일 배송 등 스타배송에서 제공하고 있지 않은 서비스를 요청한 경우



기타 불가항력의 사유 등으로 배송이 지연된 경우






추천 글쓰기 글목록
[배송] 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... 관리자
[배송] 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입력 방법을 알고 싶어요.개인통관고유부호 발... 관리자

상호명 (주)스타트컴퍼니 대표 김진섭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서신석 사업자등록번호 429-87-02044 사업자 정보 확인
통신판매신고 제2025-서울영등포-0673호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-24, 10층 6호 (가양동, 한화비즈메트로2차)
이메일 help@coodok.com
고객센터 TEL 02-3775-3107 (평일 09:30 ~ 17:30, 점심시간 12:00 ~ 13:00) 챗봇상담 : 24시간

Copyright©2018 by COODOK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02-3775-3107

E-mail : help@coodok.com

운영시간 오전 09:30 ~ 오후 17:30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13:00
챗봇상담 : 24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