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[교환/반품] 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?

관리자, 2025/09/04, HIT : 11, 추천 : 0

상품의 포장도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이 있습니다. 이러한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했다면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. 예를 들어, 의류의 태그, 신발의 박스, 전자제품의 박스와 비닐이 훼손 및 누락된 경우 등이 해당합니다. 상품 회수 후 검수 단계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으며, 반품이 불가한 상품은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. 상품별 반품 세부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이와 별도로 상품의 포장이 아닌 택배의 박스나 비닐이 훼손된 경우, 배송직원 또는 택배기사가 상품을 회수할 수 있도록 다른 박스에 재포장하여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추천 글쓰기 글목록
[교환/반품] 교환/반품이 가능한 기준은 무엇인가요?... 관리자
[교환/반품] 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... 관리자

상호명 (주)스타트컴퍼니 대표 김진섭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서신석 사업자등록번호 429-87-02044 사업자 정보 확인
통신판매신고 제2025-서울영등포-0673호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-24, 10층 6호 (가양동, 한화비즈메트로2차)
이메일 help@coodok.com
고객센터 TEL 02-3775-3107 (평일 09:30 ~ 17:30, 점심시간 12:00 ~ 13:00) 챗봇상담 : 24시간

Copyright©2018 by COODOK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02-3775-3107

E-mail : help@coodok.com

운영시간 오전 09:30 ~ 오후 17:30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13:00
챗봇상담 : 24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