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NO | 글제목 | 파일 | 글쓴이 | 조회수 | 추천수 | 작성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98 | 카드 결제 시 할부 개월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97 |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어디서 확인하나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96 | 신용카드 결제 시 해외 수수료가 발생하나요? | - | 관리자 | 6 | 0 | 2025/09/15 |
95 | 결제 승인 대기 상태란 무엇인가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94 | 간편결제 환불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6 | 0 | 2025/09/15 |
93 | 신용카드 할부 가능한 개월 수는 어떻게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92 | 법인카드 사용 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16 | 0 | 2025/09/15 |
91 | 무통장입금 주문 후 미입금 시 언제 자동 취소되나요? | - | 관리자 | 7 | 0 | 2025/09/15 |
90 | 결제가 실패하거나 오류가 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6 | 0 | 2025/09/15 |
89 | 해외 카드(비자, 마스터 등) 결제도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6 | 0 | 2025/09/15 |
88 | 결제 방법을 주문 후 변경할 수 있나요? | - | 관리자 | 6 | 0 | 2025/09/15 |
87 |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르면 어떻게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4 | 0 | 2025/09/15 |
86 | 어떤 결제 방법을 지원하나요? | - | 관리자 | 6 | 0 | 2025/09/15 |
85 | 배송 중 분실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84 | 택배사 지정이 가능한가요? | - | 관리자 | 4 | 0 | 2025/09/15 |
83 | 제주도나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있나요? | - | 관리자 | 4 | 0 | 2025/09/15 |
82 |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| - | 관리자 | 8 | 0 | 2025/09/15 |
81 |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| - | 관리자 | 8 | 0 | 2025/09/15 |
80 | 제품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4 | 0 | 2025/09/11 |
79 | AS 접수방법은? | - | 관리자 | 7 | 0 | 2025/09/11 |
상호명 (주)스타트컴퍼니
대표 김진섭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서신석 사업자등록번호 429-87-02044
통신판매신고 제2025-서울영등포-0673호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-24, 10층 6호 (가양동, 한화비즈메트로2차)
이메일 help@coodok.com
고객센터 TEL 02-3775-3107 (평일 09:30 ~ 17:30, 점심시간 12:00 ~ 13:00) 챗봇상담 : 24시간
Copyright©2018 by COODOK. All Rights Reserved.
E-mail : help@coodok.com
운영시간 오전 09:30 ~ 오후 17:30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13:00
챗봇상담 : 24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