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NO | 글제목 | 파일 | 글쓴이 | 조회수 | 추천수 | 작성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18 |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됐어요.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117 | 배송 시 파손된 상품을 받았어요.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116 | 주문한 상품이 다른 곳으로 배송됐어요. | - | 관리자 | 4 | 0 | 2025/09/15 |
115 | 배송 중 물품 분실 시 어떻게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114 | 당일 배송은 가능한가요? | - | 관리자 | 4 | 0 | 2025/09/15 |
113 |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? | - | 관리자 | 6 | 0 | 2025/09/15 |
112 |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| - | 관리자 | 7 | 0 | 2025/09/15 |
111 | 기본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| - | 관리자 | 7 | 0 | 2025/09/15 |
110 | 주문 완료 후 ‘결제 대기’ 상태가 오래 지속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6 | 0 | 2025/09/15 |
109 | 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연장할 수 있나요? | - | 관리자 | 6 | 0 | 2025/09/15 |
108 | 결제 내역이 갱신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요.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107 | 해외 카드 결제가 자주 실패하는데 이유가 뭔가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106 | 할부 결제 취소 시 일시불 환불이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4 | 0 | 2025/09/15 |
105 | 무통장 입금 기간 연장은 가능한가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104 | 카드사 청구 명세서에 이상한 결제 내역이 찍혔어요.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103 | 모바일에서 결제하려는데 화면이 멈춥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102 | 휴대폰 결제 후 결제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4 | 0 | 2025/09/15 |
101 | 계좌이체(무통장입금) 시 입금 확인에는 얼마나 걸리나요? | - | 관리자 | 4 | 0 | 2025/09/15 |
100 | 간편결제 중 ‘결제 실패’ 메시지가 뜹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8 | 0 | 2025/09/15 |
99 | 법인카드 이용 시 신용카드 사용과 다른 점이 있나요? | - | 관리자 | 5 | 0 | 2025/09/15 |
상호명 (주)스타트컴퍼니
대표 김진섭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서신석 사업자등록번호 429-87-02044
통신판매신고 제2025-서울영등포-0673호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-24, 10층 6호 (가양동, 한화비즈메트로2차)
이메일 help@coodok.com
고객센터 TEL 02-3775-3107 (평일 09:30 ~ 17:30, 점심시간 12:00 ~ 13:00) 챗봇상담 : 24시간
Copyright©2018 by COODOK. All Rights Reserved.
E-mail : help@coodok.com
운영시간 오전 09:30 ~ 오후 17:30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13:00
챗봇상담 : 24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