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총 218건

내용 보기
NO 글제목 파일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작성일
138 반품 시 회원 정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 - 관리자 6 0 2025/09/15
137 환불 시 결제 수단별 환불 차이점은? - 관리자 6 0 2025/09/15
136 반품 시 포장 개봉 흔적이 있어도 되나요? - 관리자 4 0 2025/09/15
135 단순 변심인지 불량인지 구분 기준은? - 관리자 3 0 2025/09/15
134 반품 시 받았던 사은품도 함께 보내야 하나요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33 반품 택배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32 A/S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 - 관리자 3 0 2025/09/15
131 반품 신청 후 준비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 - 관리자 4 0 2025/09/15
130 교환은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? - 관리자 4 0 2025/09/15
129 불량/오배송 상품 교환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? - 관리자 6 0 2025/09/15
128 반품한 상품이 분실됐다고 하는데 확인 방법은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27 반품 기간이 지났는데도 반품 가능할까요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26 쿠폰 사용 후 환불 시 쿠폰이 어떻게 되나요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25 반품할 때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24 교환/반품 불가 사유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23 교환 요청한 사이즈나 색상이 품절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22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? - 관리자 4 0 2025/09/15
121 이미 개봉한 상품도 반품 가능할까요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20 대량 주문 시 배송 방식이 달라지나요? - 관리자 5 0 2025/09/15
119 특정 택배사 불만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- 관리자 4 0 2025/09/15

상호명 (주)스타트컴퍼니 대표 김진섭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서신석 사업자등록번호 429-87-02044 사업자 정보 확인
통신판매신고 제2025-서울영등포-0673호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-24, 10층 6호 (가양동, 한화비즈메트로2차)
이메일 help@coodok.com
고객센터 TEL 02-3775-3107 (평일 09:30 ~ 17:30, 점심시간 12:00 ~ 13:00) 챗봇상담 : 24시간

Copyright©2018 by COODOK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02-3775-3107

E-mail : help@coodok.com

운영시간 오전 09:30 ~ 오후 17:30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13:00
챗봇상담 : 24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