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 NO | 글제목 | 파일 | 글쓴이 | 조회수 | 추천수 | 작성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38 | 반품 시 회원 정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 | - | 관리자 | 13 | 0 | 2025/09/15 |
| 137 | 환불 시 결제 수단별 환불 차이점은? | - | 관리자 | 15 | 0 | 2025/09/15 |
| 136 | 반품 시 포장 개봉 흔적이 있어도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12 | 0 | 2025/09/15 |
| 135 | 단순 변심인지 불량인지 구분 기준은? | - | 관리자 | 12 | 0 | 2025/09/15 |
| 134 | 반품 시 받았던 사은품도 함께 보내야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12 | 0 | 2025/09/15 |
| 133 | 반품 택배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? | - | 관리자 | 12 | 0 | 2025/09/15 |
| 132 | A/S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 | - | 관리자 | 11 | 0 | 2025/09/15 |
| 131 | 반품 신청 후 준비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 | - | 관리자 | 13 | 0 | 2025/09/15 |
| 130 | 교환은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? | - | 관리자 | 10 | 0 | 2025/09/15 |
| 129 | 불량/오배송 상품 교환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? | - | 관리자 | 12 | 0 | 2025/09/15 |
| 128 | 반품한 상품이 분실됐다고 하는데 확인 방법은? | - | 관리자 | 12 | 0 | 2025/09/15 |
| 127 | 반품 기간이 지났는데도 반품 가능할까요? | - | 관리자 | 12 | 0 | 2025/09/15 |
| 126 | 쿠폰 사용 후 환불 시 쿠폰이 어떻게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14 | 0 | 2025/09/15 |
| 125 | 반품할 때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13 | 0 | 2025/09/15 |
| 124 | 교환/반품 불가 사유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 | - | 관리자 | 12 | 0 | 2025/09/15 |
| 123 | 교환 요청한 사이즈나 색상이 품절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? | - | 관리자 | 12 | 0 | 2025/09/15 |
| 122 |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? | - | 관리자 | 9 | 0 | 2025/09/15 |
| 121 | 이미 개봉한 상품도 반품 가능할까요? | - | 관리자 | 11 | 0 | 2025/09/15 |
| 120 | 대량 주문 시 배송 방식이 달라지나요? | - | 관리자 | 10 | 0 | 2025/09/15 |
| 119 | 특정 택배사 불만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- | 관리자 | 11 | 0 | 2025/09/15 |
상호명 (주)스타트컴퍼니
대표 김진섭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서신석 사업자등록번호 429-87-02044
통신판매신고 제2025-서울영등포-0673호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-24, 10층 6호 (가양동, 한화비즈메트로2차)
이메일 help@coodok.com
고객센터 TEL 02-3775-3107 (평일 09:30 ~ 17:30, 점심시간 12:00 ~ 13:00) 챗봇상담 : 24시간
(주)스타트컴퍼니는 쿠독(COODOK)을 운영하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니며, 입점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(주)스타트컴퍼니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©2018 by COODOK. All Rights Reserved.
E-mail : help@coodok.com
운영시간 오전 09:30 ~ 오후 17:30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13:00
챗봇상담 : 24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