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총 218건

내용 보기
NO 글제목 파일 글쓴이 조회수 추천수 작성일
18 반품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? - 관리자 7 0 2025/09/08
17 배송 상태가 멈춰 있어요. - 관리자 6 0 2025/09/08
16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 - 관리자 9 0 2025/09/08
15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, 반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. - 관리자 9 0 2025/09/04
14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 - 관리자 6 0 2025/09/04
13 배송이 지연되더라도 보상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가 있나요? - 관리자 7 0 2025/09/04
12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입력 방법을 알고 싶어요. - 관리자 8 0 2025/09/04
11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어요. - 관리자 6 0 2025/09/04
10 무료반품이라고 기재된 상품은 어떻게 반품하나요? - 관리자 17 0 2025/09/04
9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(취소)하고 싶어요. - 관리자 7 0 2025/09/04
8 배송 전 주문을 취소했는데, 상품이 배송됐습니다. - 관리자 7 0 2025/09/04
7 교환/반품 신청을 철회하고 싶어요. - 관리자 8 0 2025/09/04
6 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 - 관리자 11 0 2025/09/04
5 교환/반품이 가능한 기준은 무엇인가요? - 관리자 10 0 2025/09/04
4 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? - 관리자 12 0 2025/09/04
3 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 - 관리자 9 0 2025/09/04
2 상품후기(상품평)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? - 관리자 8 0 2025/09/04
1 상품문의 작성 후 수정 또는 삭제가 가능한가요? - 관리자 7 0 2025/09/04
처음으로이전 10 페이지11다음 10 페이지마지막

상호명 (주)스타트컴퍼니 대표 김진섭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서신석 사업자등록번호 429-87-02044 사업자 정보 확인
통신판매신고 제2025-서울영등포-0673호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-24, 10층 6호 (가양동, 한화비즈메트로2차)
이메일 help@coodok.com
고객센터 TEL 02-3775-3107 (평일 09:30 ~ 17:30, 점심시간 12:00 ~ 13:00) 챗봇상담 : 24시간

Copyright©2018 by COODOK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02-3775-3107

E-mail : help@coodok.com

운영시간 오전 09:30 ~ 오후 17:30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13:00
챗봇상담 : 24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