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단순 변심인 경우]
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 귀책사유로서 구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
만약 초기 배송비가 무료인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, 왕복 배송비를 부담할 수 있습니다
[판매내용과 다른 제품수령, 상품 불량/파손, 상품 미도착 등의 하자가 있을 경우]
위 사유들은 공급사 귀책사유로서 공급사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
반품 배송비가 설정된 상품의 구매자 귀책 사유 반품일 경우, 환불금액에서 반품 배송비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
만약 반품배송비가 설정되지 않은 상품일 경우, 최종 환불금액에서 공급사가 반품 배송비를 제외하고 처리하거나 별도 청구할 수 있습니다
배송비 부담 안내는 일반적인 가정이며, 최종 결정은 공급사와의 협의를 통해서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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악천후, 천재지변, 주문량 증가, 출고작업 지연, 명절 연휴 등 예외적인 사유 발생 시 배송 예정일보다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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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니요. 배송은 상품재고, 배송준비시간, 배송경로, 배송물량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배송 방문시간이 달라지기에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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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미 교환신청이 완료된 주문 건을 반품으로 변경하고 싶을 경우 교환신청 취소 후 반품으로 신청해주세요. 이미 결제한 교환신청 취소시 환불됩니다. 반품 배송비는 다시 결제해 주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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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은 상품재고, 배송준비시간, 배송경로, 배송물량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배송 방문시간이 달라지기에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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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상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천재 지변 : 폭설, 폭우, 태풍, 지진 등의 원인으로 배송이 지연된 경우
구매자 사유 : 통화 불가능, 고객 부재, 주소지 입력 오류 및 변경, 수취 거부 등
배달 전 취소 : 스타배송 주문 시 안내된 배송일 이전에 구매자가 주문을 취소한 경우
택배가 아닌 다른 방법 (방문수령 / 직접 전달 / 퀵) 을 선택하고 주문한 경우
지정일 배송 등 스타배송에서 제공하고 있지 않은 서비스를 요청한 경우
기타 불가항력의 사유 등으로 배송이 지연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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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통관고유부호란 해외배송 상품을 통관할 때 주민등록번호 대신 사용하는 13자리 부호(P+12개의 숫자)입니다.
해외배송 상품을 구매하려면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력은 필수 사항입니다.
개인통관고유부호는 상품을 ‘받는 사람(수취인)’의 정보로 입력하셔야 합니다.
구매한 사람과 받는 사람이 다른 경우엔 입력에 유의를 부탁드립니다.
개인통관부호는 https://unipass.customs.go.kr/csp/persIndex.do를 통해 조회 및 신규발급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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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정해진 기간 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고객님이 직접 교환 반품을 신청해주시거나, 신청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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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상세페이지에 [무료반품]이라고 안내된 상품은 단순 변심인 경우에도 반품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단, 일부 상품의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불가하니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교환/반품 제한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반품은 직접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반품 접수 화면에서 반품비를 제외한 환불 예정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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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 상품은 주문을 취소하면 바로 결제 취소가 적용되어, 이후 주문취소를 철회(취소) 할 수 없습니다. 이미 주문취소를 하셨다면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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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했고 판매자가 아직 상품을 발송하지 않았다면 배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판매자가 이미 상품을 발송했다면 배송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.
이 경우, 상품이 배송되었을 때 택배기사에게 수취거부를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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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/반품할 상품이 아직 회수되지 않았거나 교환 받을 상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은 경우라면 판매사/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철회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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귀책사유에 따라 반품 비용의 부담 주체가 다릅니다.
상품 불량/파손/오배송 등 판매자의 귀책인 경우에는 고객에게 교환/반품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그러나 구매자의 단순 변심인 경우에는 고객에게 반품 비용이 부담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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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 상품을 회수한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될 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.
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하여,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/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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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의 포장도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이 있습니다. 이러한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했다면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. 예를 들어, 의류의 태그, 신발의 박스, 전자제품의 박스와 비닐이 훼손 및 누락된 경우 등이 해당합니다. 상품 회수 후 검수 단계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으며, 반품이 불가한 상품은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. 상품별 반품 세부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이와 별도로 상품의 포장이 아닌 택배의 박스나 비닐이 훼손된 경우, 배송직원 또는 택배기사가 상품을 회수할 수 있도록 다른 박스에 재포장하여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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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 및 반품은 사용하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가능하며, 고객님께서 직접 쉽고 빠르게 교환/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상품을 회수한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.
교환은 기본적으로 구매 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.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구매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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